공원여행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공원여행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공원여행
리뷰36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마트에서 양배추를 한 통 샀습니다. 절반을 찜기에 쪘어요 3분 정도 치고 찬물에 헹궜더니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땅콩쌈장을 만들어서 찍어 먹으니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을 듯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