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계란볶음밥 도시락 먹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이지만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김이랑 같이 먹으면 짭짤하고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