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ㆍ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산ㆍ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산ㆍ
리뷰6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4
냉장고에 먹다남은 시금치ㆍ무채ㆍ김치 등을 넣고 가스렌지에 데워비벼 먹었어요ㆍ
오랜만에 냉장고 비우니 맘이 산뜻 합니다ㆍ
물론 계란도 하나 넣었어요ㆍ
#일반식 #아침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