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4
계란볶음밥 밀키트로 되어 있어서 쉽고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후라이팬에 살짝 데펴서 먹으면 맛있답니다. 후라이 필수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