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지난주 김장때 담근 총각김치가 푹 잘익었다. 속까지 달달하게 양념이 다 잘 스며들었다. 아삭아삭해서 씹는 맛이 좋다. 이것만 먹어도 맨밥 한그릇 슥삭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피그말리온78
리뷰431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