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바나나맛이 진한 바나나우유 달콤하니 참 맛있어요..씻고 나왔을때 배고플때 마시니 달콤한맛이 배가 되는듯 하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