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4
올케가 방어회를 뜨고
남은걸로 방아 매운탕을 끓여 주었어요
겨울에 먹는 방어 매운탕은 정말 맛았네요
미나리와 각종양념을 잘해소 인지
맛이 고급스러워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zza
리뷰48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