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회를 먹은 후 나온 생선 지리탕입니다. 미역과 생선을 넣고 진하고 개운한 맛이 느껴집니다. 생선살도 많아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밥에 말아 먹으면 진한국물이 느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윤주임
리뷰953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