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nty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shanty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hanty
리뷰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새언니 아버지가 직접 농사 지으신 총각무하고 무를 넣고 만든 총각 김치예요. 뭐가 달달하니 맛있어서 김치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살짝 매콤하고 짭짤한 맛이 밥맛을 더 돋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