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오늘 엄마가 파김치를 담그셨다. 김치 중 파김치 갓김치를 제일 좋아하는데 알싸함이 공통점이다.
오늘 파김치 또한 너무 맛있는데 너무 살아있어서 하루이틀 익혀야 더 숨이 살짝 죽고 더 맛있을거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