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11
시골에서 가져온 호박으로 호박찌개를 끓였어요.
간은 국간장과 어간장으로 하고 고추가루 넣어서 칼칼하게 먹었네요.
호박이 엄청 부드럽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희님
리뷰1917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