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벵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벵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벵이
리뷰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미역국은 조금 짭짤할 수 있지만, 집에서 요리하면 내 입맛대로 물을 넣을 수 있으니 좋아요.
물을 좀 많이 넣고 국거리 고기도 듬뿍 넣어서 시원하고 담백하게 먹었어요. 추운 날씨에 기력회복할 때 미역국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