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가족이 타코야끼를 사와서 세알을 먹었습니다.
안에 문어도 커서 씹는 맛이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매운맛과 오리지날 맛이라서 물리지 않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뀰뀰난
리뷰4557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