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마늘 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시중이나 빵잡에 가면 흔히들 구매할 수 있는 마늘빵이다 바게트빵에 겉에 촉촉하게 마늘과버터를 바른 빵인데 내가 잘 즐겨찾는 빵중 하나이다 너무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지니mcu
리뷰235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