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몬짱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찬몬짱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찬몬짱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공덕역에 부대찌개 진짜 맛있었음 ㅜㅜ 기본적으로 햄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추가 안해도 되는게 너무 좋았다 맛은 짜지도 맵지도 않고딱 알맞은 한국인 입맛!추천추천
공덕역 - 금강부대찌개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