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5
겨울이라 칼국수 먹으러왔다가 나온 계란볶음밥.
찐하게 끓여서 눌러붙은밥을 긁어먹으면 너무맛있어요.
오늘도 싹싹클리어
#일반식 #아침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JUDY1
리뷰1191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