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참기름을 두르고 소고기를 볶아요
잠시 후 마늘, 불린 미역을 넣고 좀 더 볶아요
물을 붓고 보글보글 끓인 후 국간장, 참치액젓으로
간하고 소금으로 입맛에 맞게 간을 맞춥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