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5
파김치를 만들었어요~ 쪽파다듬고 고추가루듬뿍 액젓듬뿍 넣고 버무려주면 완성이에요. 알싸한 파김치는 라면과 함께 먹으면 꿀맛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정주임
리뷰242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