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6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6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6
리뷰13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5
아삭아삭 콩나물이 한가득올라가고 통텅한 아구찜 속살이 있는 아구찜을 먹어보았는데 감칠맛있게 매콤하면서 밥과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지니5371936
리뷰130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