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5
저녁먹고 출출한찰나 타코야키가 생각나서 사왔어요.부드러운 빵안에 문어와 데리야끼마요네즈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3568248
리뷰768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