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5
안성휴게소에서 타코야끼 사먹어요.
미리 만들어두신 거라 큰 기대는 안했지만,,
식어서 넘 별루였어요.
가쓰오부시와 소스 맛으로 겨우 먹은 듯요. ㅜㅜ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천사맘888
리뷰1512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