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얌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천사얌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천사얌
리뷰7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5
참치횟집인데 점심특선으로 알탕을 판매하여 매장 방문하여 먹었다~맛은 얼큰하면서도 국물의 감칠맛이 엄청나다~알을 꺼내어 간장과 와사비에 찍어먹으면 쫄깃하면서도 간이베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미소천사얌
리뷰7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