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아들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람의아들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람의아들님
리뷰16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5
흰쌀밥만 먹다가 잡곡밥 먹은지 한달 정도 됐는데 군것질도 줄고 속도 든든하고 너무 좋네요. 특별히 가리지 않아서 잡곡밥 정말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바람의아들님
리뷰161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