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풀지기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풀지기
리뷰19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5
콩나물과 느타리버섯을 듬뿍 넣고 아귀찜했어요. 아귀도 맛있지만 콩나물과 버섯을 더 좋아해요. 미나리가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들풀지기
리뷰199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