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7
꾸덕하게 말린 코다리의 탱글한 식감 속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깊게 밴 진미입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살코기와 입맛을 돋우는 감칠맛이 어우러져 밥도둑이 따로 없죠. 김에 싸 먹으면 고소함까지 더해지는 완벽한 조화입니다.
시래기까지 추가하여 오랜만에 만족한 외식이 되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