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5
김장하셨나요~
저는 제가 한 건 아니고~~엄마거 받아왔어요
총각무가 잘 익어가는 중인데 요거 완전 맛있어요
달콤 쌉싸름하면서도 흰밥이랑 완전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