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마늘 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6
한입에 쏘옥 들어갈 정도 알맞은 크기여서 · 입이 작아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데요. · 반만 베어 먹어도 바삭 바삭거리는 식감!
#일반식 #점심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ssmw
리뷰1186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