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6
코다리는 단백질 식품이라 국민밥상에 많이올라 가지요 비리지않고 단백해서 무우랑 섞어서 졸여드면 맛이좋아요 가족에게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영진댁
리뷰565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