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행복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제나행복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제나행복
리뷰1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6
오늘은 점심으로 부대찌개를 먹었네요..
탄수함량도 많고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대신에 밥은 안먹고 라면 조금, 당면, 햄, 소세지등을 먹었네요..
부대찌개는 가급적 안먹는데 오늘은 어쩔수 없이 먹었어요.ㅜㅜ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