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6
소고기와 집 냉장고에서 잠자고 있돈 야채들을 넣고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소고기를 듬뿍 넣으니 맛도 좋고 포만감도 느껴졌습니다. 기본 양념을 굴소스로 했더니 단짠단짠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되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