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12
호박찌개해서 먹었어요. 호박을 많이 얻었어요. 그래서 호박 하나 가득 썰어 고추장 풀고 고춧가루도 넣고 콩나물도 넣어서 찌개 끓였더니 얼큰 매콤 시원합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