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6
뜨근한 국이 먹고싶어 소고기미역국을 끓었어요 한우국거리사서 미역을 끓으니 잡내도안나고 맛있네요 남편도 한대접에 밥두그릇을 다 먹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