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6
집근처 새로 생긴 식당에서 배달을 시켰다. 갈비찜에 어묵탕 가자미조림등 여러 반찬이 같이 와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또 시켜도 될듯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나무아래
리뷰233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