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79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6
소갈비살 연말이되니 모임에서 소갈비살을 먹게되었다 마늘도구워서 야채양념과 양파소스에 갈비살을 싸서 먹으니 고기도 연하고 맛이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347128
리뷰127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