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6
♡잔치국수~~♡
전에는 라면이 자극적이고 맛 있었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국수가 생각이나네. 잔치국수는 후루룩 ~~ 한끼 바로 해결 되어서 너무 좋다. 깔끔한 맛. 강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