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시골에서 보내주신 파김치
피를 맑게하고 많이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익혀서 고등어찜해도 맛있다
특히 짜파게티에 올려먹으면 최고죠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또또1
리뷰95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