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2136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2136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2136
리뷰1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6
광어매운탕입니다.쑥갓,부추,팽이버섯을 넣었습니다.은근 생선살이 많아서 맛있습니다. 밥이랑 따뜻하게 먹으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지니5292136
리뷰1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