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6
타코야끼집에서 타코야끼 구매했어요
문어가 들어간 타코야끼 넘 맛있어요. 제 취향이에요
마요네즈 소스도 팍팍 들어가서 당류는 높겠지만 넘 맛있었어요. 두 명이서 잘 나누어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더달달
리뷰666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