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2
삼겹살도 맛있지만 살고기가 많은 목살이 더 좋아요. 겉은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게 ㅎㅎ 숫불에 구우면 더 맛있지만 이것도 오케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ey슈운지
리뷰618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