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6
야채 다져서 넣고 스팸이랑 같이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ㅎㅎ 말해 뭐해요 보장된 맛이에요~ 밥만 먹기는 허전해서 용가리 치킨도 구워 먹었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