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412님의 매생이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412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412
리뷰2020
조회수 55 작성일자 25.12.16
부드럽고 고소한 매생이 향이 살아 있어요. 너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바다냄새가 나서 넘좋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지니5658412
리뷰2020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