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12
사골을 몇시간씩 고아서 뽀얗게 우러나오면 우거지 삶은거 넣고 소고기넣고 끓이면 너무 맛있는 사골 우거지국이 되지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