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7
매운탕
여러가지 생선으로 끓인 매운탕입니다
비린맛 하나없이 얼큰하고 칼칼해서 너무 맛있어요
팽이버섯,깻잎도 들어가 있어 밥말아 뚝딱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