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7
총각김치 먹었어요. 김치냉장고에 바로 넣었어야 했는데 냉장고가 꽉차서 그냥 밖에 두었더니 많이 익었어요. 익은것도 좋아하지만 빨리 먹어야겠네요. 아기 총각무로 담근거라 연하고 한입 크기로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