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7
시판 냉면육수에 오이를 채썰고 당근도 채썰어 소금 아주 살짝만 넣고 양파 채썰어서 다진마늘과 함께 버무린후 육수를 넣고 식초,소금을 가감한다
#일반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에쏘조아
리뷰1346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