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7
식당에서 소갈비살을 먹었어요
숯불에서 구워서 고기향도 좋고
고기도 신선해세 야들 야들하니 맛있어요
갈비살이 짱이죠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