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소갈비에요
마블링이 예술 ㅎㅎㅎ 청기와 라는 소고기집인데 고기맛있네요
양념도 맛있긴한데 생갈비가 훨씬 더 멋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레옹맘
리뷰21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