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7
소고기볶음밥입니다
엄마때문에 시켰는데 제 입맛에 딱맞아서 제가 거의 먹었네요
간간하고 고슬고슬한 느낌이구요
소스는 토마토베이스였는데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