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8
가자미조림입니다 강릉에서 먹었던 유명한 맛집에서 먹은건데 소문대로 너무 맛있고 양도 엄청많습니다 또 먹고싶은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허니와이프
리뷰279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