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8
중식집에서 지삼선 요리 시켜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아주 맛있어요. 안에 감자 가지 양파 파프리카 등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향도 식감도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0회0
후라이
리뷰120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0